검색광고

네이버에서 원하는 장소를 찾는 이용자에게 본원을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네이티브 형태의 검색 광고 솔루션입니다.

잠재고객이 ‘지역+질환명’ 또는 ‘지역+병과‘ 키워드를 조합하여 검색할 경우, 플레이스 영역 및 지도 검색 결과 상단에 본원이 노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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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고객이 '지역+질환명' 또는 '지역+병과' 키워드를

조합하여 검색할 경우, 플레이스 영역 및

지도 검색 결과 상단에 본원이 노출됩니다.

PC와 모바일의 통합검색 플레이스 영역과 지도 영역, 모바일 네이버지도 어플에 표시됩니다.

노출을 희망하는 키워드 별도 설정은 불가하나, 노출을 원치 않는 키워드는 제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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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 광고 수가 10개 이상인 광고수가 많은 검색 결과의 경우 네이버 통합검색 지면에 한해

[입력하신 광고 입찰가]와 [검색 결과와 업체 정보의 연관도]에 의해 광고 순위가 결정되며,차순위 입찰가에 기반해 광고비가 산정됩니다.


참여 노출 수가 적은 검색 결과의 경우 노출 지면 및 입찰가와 관계 없이 모든 광고가 균등하게 랜덤 노출되며,

최저가인 50원으로 고정 과금됩니다.


플레이스 광고를 집행하기 위해서는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에 업체 정보를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스마트플레이스에 등록된 업체를 확인 후, 만일 등록된 업체가 없다면 등록부터 진행해야 합니다.


닥터세이프는 플레이스 정보 수정부터 생성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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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세이프는 MBTI처럼

본원이 딱 맞는 맞춤형 1:1 솔루션

진행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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