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광고
본원의 칼럼 또는 기사를 인터넷 언론사에
보도하는 솔루션입니다.
한국언론진흥재단의 2022년도 언론수용자 조사보고서에
따르면 인터넷을 통한 뉴스 이용률은 77.2%로,
TV를 통한 뉴스 이용률을 앞섰다고 합니다.
또한 인터넷을 통해 뉴스를 소비하는 이용자들 중 89.7%는
네이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광고가 아닌 정보로 인식!
뉴스는 타 광고와 달리 정보로 인식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본원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줄 수 있습니다.
본원의 칼럼 또는 기사를 인터넷 언론사에 보도하는 솔루션입니다.
뉴스는 타 광고와 달리 정보로 인식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본원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줄 수 있습니다.
언론보도, 이렇게 진행됩니다
브랜드 이미지 제고
신뢰도 높은 언론 보도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습니다.
간접 광고 가능
본원의 칼럼 또는 기사 노출을 통해
간접 광고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바이럴 효과
스크랩 등을 통해 전파되어
바이럴 효과를 증대시킵니다.